대전 수강문의

수강 문의

토익 | 2026-06-27 | 조회수 10

토익 공부는 아직 해본 적 없고, 목표 점수는 800점 초중반대입니다. 토익은 아니지만 수능 영어는 2등급(듣기는 다 맞는편, 문법에 약함)이었습니다……ㅜㅜ 한달 커리큘럼을 듣고싶은데 어느 반으로 수강신청을 해야할까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