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 수강문의

수강 문의

관리자 | 2026-06-27 | 조회수 17

수능영어 1~2등급이었다면 토익800반 수강해도 되지만 문법이 많이 부족하다면 토익700반 수강하시는걸 추천합니다. 물론 800반 수강하셔도 되지만 기초적인 문법은 안다는 전제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기초문법을 공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~